>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나희, 누드 모바일 화보 공개
파격 전신망사 선보여
 
유병철 기자 기사입력  2008/05/15 [10:55]
▲ 란제리 컨셉트의 누드 모바일 화보를 공개한 김나희.   

 
케이블 채널 cgv에서 '5걸스 란제리'에서 '황녀'로 출연하며 성공적인 연기자 데뷔를 마친 김나희가 란제리 컨셉트의 누드 모바일 화보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김나희의 누드 화보는 '5걸스 란제리'의 연기 경험을 살려 전라누드에 란제리 같은 언더웨어 컨셉트를 가미한 파격적인 스타일.
 
▲ 란제리 컨셉트의 누드 모바일 화보를 공개한 김나희.    

 
14일 인터넷에 공개된 그녀의 화보 사진은 속살이 훤히 보이는 하얀 망사 복장에 흘러내릴 듯한 레이스 란제리 의상, 피부색과 흡사한 살색 속옷 등 파격적이며 섹시한 이미지들을 담고 있다.
 
김나희 소속사 관계자는 "실제 서비스되는 컷들은 인터넷에 공개된 것 보다 훨씬 수위가 높다. 19금 이미지들로 채워져서 샘플로 보여주지 못해 아쉽다"며 "8등신 몸매에 풍만한 가슴, 청초하면서도 요염한 얼굴 등 김나희의 신체적인 조건이 워낙 좋아 어떤 컨셉트도 소화가 가능하고 연기자로 데뷔하면서 자신감도 충만해 매우 퀄러티가 높은 화보집이 나왔다"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 란제리 컨셉트의 누드 모바일 화보를 공개한 김나희.    

 
김나희의 란제리 컨셉의 누드 화보는 906 + 네이트,메직엔,이지아이를 통해 감상이 가능하다.
 
유병철 기자 personchosen@hanmail.net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기사입력: 2008/05/15 [10:55]  최종편집: ⓒ 부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많이 본 뉴스
지자체 ▼
기관 ▼
방송사 ▼
대학 ▼
정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