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장 건강과 면역력 증대 프로젝트 ‘장편한세상’ 출시

이향남 기자 | 기사입력 2012/03/29 [00:06]

종근당건강, 장 건강과 면역력 증대 프로젝트 ‘장편한세상’ 출시

이향남 기자 | 입력 : 2012/03/29 [00:06]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 http://www.ckdhc.com)은 특허 기술로 만든 유산균과 고농축 알로에 겔이 함유되어 장 건강과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복합기능성 건강식품 ‘장편한세상’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식약청 자료에 따르면 유산균은 장내 유익균을 증대하고 유해균을 억제함으로써 장내 세균의 균형을 유지하고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알로에 겔은 장 건강, 피부건강에 도움이 되며, 면역력 증진 효능이 있다고 알려져 있다.

종근당건강 장편한세상은 세계 5대 유산균 기업인 덴마크 다니스코사의 생물학적 보호 특허기술로 만든 유산균주를 사용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위에서 위산에 죽는 일반 유산균과는 달리 장까지 살아있는 유산균이 도달하여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또한 알로에 겔은 알로에 베라를 100배 농축한 원료를 사용하여 분말화한 성분으로 영양분을 그대로 섭취할 수 있으며 누구나 부담 없이 먹을 수 있게 향긋한 맛을 낸다고 설명했다.

이번 개발에 공동 참여한 이인수 원장(애경내과의원, 고려대 의과대학 내과 외래교수)은 “장편한세상은 유산균과 알로에 겔을 같이 섭취함으로써 복합기능인 장 건강, 피부건강, 면역력증진, 배변활동 원활을 한꺼번에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덧붙였다.

휴대하기 편한 스틱형 낱개포장으로 물 없이 먹을 수 있기 때문에 남녀노소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며, 1일 3회 섭취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브랜드뉴스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