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용품 쇼핑몰 야밤, “성인용품 믿고 사용하세요”

조대현 기자 | 기사입력 2012/04/19 [17:52]

성인용품 쇼핑몰 야밤, “성인용품 믿고 사용하세요”

조대현 기자 | 입력 : 2012/04/19 [17:52]
‘성인용품 사용해도 될까?’, ‘사용하면 내 몸에 해가 되는거 아냐?’

요즘 성인용품에 대한 인식은 많이 좋아졌다 하지만 아직까지 불안해서 고민을 하는 사람들이 있을 수 밖에 없기 마련이다.

부부관계, 남여관계를 조금 더 발전 시키기 위해서는 성인용품이 좋은 해결책이라고 말하고 있는 ‘야밤’ 대표는 ‘이런 생각을 가지고 계신 분들을 보면 안타깝다’는 얘기를 한다.

예전에는 길거리에서 파는 성인용품을 예로 들자면 오랫동안 사용 하지 못하고 불량품을 받아오지만 다시 가기 쑥쓰러워서 손해만 보는 경우가 많았다.

하지만 현재 성인용품들은 인체 공학적으로 나오고 인체에 해가 되지 않는 성분만을 고집하기 때문에 믿고 안전 하게 즐겨쓰는 일만 있으면 된다는 ‘야밤’ 대표의 말이다.

고민을 하는 고객들을 위해 자사 홈페이지(http://www.yabam.kr)에 실시간 상담창을 열어 고민을 해결해주며 직접 물건을 보고 구매 하고 싶은 고객들은 매장에 직접 방문을 하여 자세한 상품설명을 들으며 구매 할 수 있게 하여 고객에게 성인용품에 대한 믿음, 신뢰, 만족을 드릴때마다 한층 더 좋아지는 성생활을 만들어 드릴 수 있어 기쁘다고 말하고 있다.

성인용품 쇼핑몰 ‘야밤’은 항상 다양한 이벤트와 사은품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가며 용품 사용에 대한 궁금증도 항시 상담 대기 중이며 안전한 성생활을 만들어가기 위해서 노력을 아끼지 않다고 말하고 있다.

이제부터 성인용품에 대한 고민, 불안은 ‘야밤’에서 떨쳐내버리는건 어떨까?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브랜드뉴스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