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소형 노트북 '아티브 북 M' 출시

박주연 기자 | 기사입력 2014/08/12 [11:58]

삼성전자, 소형 노트북 '아티브 북 M' 출시

박주연 기자 | 입력 : 2014/08/12 [11:58]
삼성전자가 '아티브 북' 시리즈의 유선형 에어로 다이나믹 디자인을 계승하면서 휴대성을 강화한 소형 노트북 '아티브 북 M'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아티브 북 M'은 평상시 여성들이 숄더백에도 부담없이 넣을 수 있도록 A4 용지보다 작은 29.5cm(11.6") 크기의 HD 디스플레이와 1회 충전 후 최대 8시간까지 사용 가능한 배터리를 채용해 휴대하기 편리하다.
 

▲      © 브레이크뉴스
 
또한, 깔끔한 클래식 화이트 컬러와 스크래치에 강한 가죽 느낌의 재질, 스티치 디테일을 통해 한층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아티브 북 M'은 차세대 저장 장치로 각광을 받고 있는 SSD (Solid State Drive)와 인텔 4세대 저전력 듀얼코어 CPU를 탑재해 빠른 부팅 속도는 물론 쾌적한 사용 환경을 제공한다.
 
소형 노트북이지만 풀 사이즈 키보드와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된 곡선형 키캡을 적용해 장시간 문서 작업을 하더라도 손의 피로도를 줄여주고 오타율도 감소시킬 수 있다.
 
또한, 고감도 터치패드를 적용해 멀티 터치와 줌인·줌아웃을 터치스크린을 사용하듯 부드럽게 이용할 수 있다.
 
'아티브 북 M'의 국내 출고가는 29.5cm(11.6") 디스플레이, 4GB 시스템 메모리, SSD 128GB 사양 기준 79만원이다. 
 
한편, 삼성전자 스토어((http://store.samsung.com)에서는 오늘 오후부터 오는 18일까지 300대 한정으로 '아티브 북 M'의 예약판매가 실시되며, 해당 구매 고객에게는 삼성 블루투스 스피커, 블루투스 마우스와 전용 파우치를 증정한다.
 
100377@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브랜드뉴스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