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역대 최대급 할인율..초특가 항공권 제공

정민우 기자 | 기사입력 2015/07/01 [15:07]

에어부산, 역대 최대급 할인율..초특가 항공권 제공

정민우 기자 | 입력 : 2015/07/01 [15:07]
 
 

 
에어부산에서 일 년에 딱 두 번 진행하는 초특가 정기세일 FLY&SALE이 1일 11시에 오픈했다.

지난 1월 진행된 상반기 FLY&SALE보다 더 매력적인 가격으로 돌아온 하반기 FLY&SALE의 판매기간은 오는 5일 17시까지로 이번 이벤트를 통해 판매되는 항공권의 탑승 기간은 올해 10월 1일부터 2016년 3월 26일까지이다.
 
부산 출발 왕복 기준 총액운임(기본운임+유류할증료+공항시설사용료)이 △일본노선 8만4200원부터 △중국노선 12만1900원부터 △동남아노선 13만4700원부터며, 현재 에어부산이 운항중인 국제선 15개 노선(일본노선 3개·중국노선 6개·동남아노선 5개·미주노선 1개) 모두 이번 할인행사에 포함된다.
 
아울러 경제적인 가격 외에도 타 저비용항공사와 차별화된 에어부산만의 서비스는 빼놓을 수 없는 매력이다. 다른 저비용항공사들이 사전좌석 배정과 같은 대다수 서비스를 유상으로 제공하는 것과 달리 에어부산은 여행에 기본적인 서비스는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기내의 앞뒤 좌석 간 간격 또한 여유 있는 공간 확보를 위해 최대운영 가능 좌석수보다 줄여서 운항하고 있어 다른 저비용항공사 대비 5~7cm 넓다.
 
또한, 에어부산의 항공권에는 20kg의 무료수하물과 무료 기내식까지 포함돼 있다. 20kg의 무료수하물을 포함하기 때문에 동남아노선의 경우 26만원까지(동남아노선 초과수하물 1kg당 1만3000원)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이밖에도 곤드레 나물밥·짜장 새우볶음밥 같은 따뜻한 식사와 음료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어 따로 음식물을 구매할 필요가 없다.
 
한편, 에어부산은 하반기 FLY&SALE을 앞두고 웹 서버를 추가로 구매했다. 성능을 기존 대비 4배 강화, 동시 접속자 2만명이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발권 가능하다.
 
더불어 이벤트 홈페이지와 일반 홈페이지를 구분해 이벤트 홈페이지에 접속자가 몰려도 일반 홈페이지에서는 일반 예약·발권 업무를 진행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에어부산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FLY&SALE 예약 바로가기’와 ‘에어부산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선택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오는데‘FLY&SALE 예약 바로가기’를 통해 접속해야만 초특가 이벤트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jmw92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