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부산 맥퀸즈 클럽, 오픈... 최첨단 기구로 라인 구성

가입시 다양한 무료 바우처 제공

김중걸 기자 | 기사입력 2018/05/08 [16:54]

힐튼부산 맥퀸즈 클럽, 오픈... 최첨단 기구로 라인 구성

가입시 다양한 무료 바우처 제공

김중걸 기자 | 입력 : 2018/05/08 [16:54]

▲ 힐튼부산 켁퀀즈 클럽/힐튼부산     © 김중걸 기자


탁트인 오션뷰와 떠오르는 일출을 만끽하며 새로운 소셜 라이프 스타일을 선사하는 힐튼부산의 맥퀸즈 클럽(McQueen’s Club)’이 오픈했다.

 

2개 층으로 이뤄진 맥퀸즈 클럽은 탁 트인 오션뷰와 함께 최고급 브랜드인 테크노 짐(Techno Gym)’의 스타일리쉬한 최첨단 기구로 모든 셀렉션 라인을 구성하고 있다.

 

8층에는 근력 운동을, 9층에는 유산소 운동을 위한 공간으로 나뉘어져 있다1:1 필라테스 레슨을 위한 리포머, 캐딜락, 엠브이 체어 등 다양한 최신 장비들을 갖추고 있으며 파노라마처럼 넓게 펼쳐진 오션 뷰를 내려다 볼 수 있다.  또한 전문 트레이너들이 고객 개인에 맞게 설계한 운동 프로그램으로 건강하고 활력있는 컨디션을 유지 할 수있다.

 

맥퀸즈 클럽 이용 혜택으로 힐튼 부산 호텔 객실 15% 할인 (연간 10박 한정) 맥퀸즈 바 및 라운지 주중 10% 할인 (주류 제외) 무료 주차 및 발렛서비스 50% 할인 다모임 레스토랑 중식 및 석식 주중 20% 할인, 주말 15% 할인 워터하우스 50% 할인 아난티 타운 10% 할인 (일부 품목 및 메뉴 제외)이 포함된다.

   

▲ 힐튼부산 맥퀀즈 클럽/힐튼부산     © 김중걸 기자

 

맥퀸즈 클럽 가입 시 무료로 제공되는 바우처 또한 다양하다. 가입 시 디럭스 마운틴뷰 객실 1박 무료 바우처 맥퀸즈 클럽 동반 무료 입장 5회 바우처 다모임 뷔페 레스토랑 2인 바우처 닥터오&아난티 클리닉 웰 에이징 진단 바우처(10만원 상당) 더스파하스타 20% 할인 바우처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멤버십 가입시, 이국적인 오션 뷰가 파노라마처럼 펼쳐진 인피니티 풀’, ‘성인전용풀10층에 위치한 맥퀸즈풀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바다와 하늘이 맞닿은 듯한 인피니티 풀은 특급호텔 중 가장 큰 규모의 인피니티 풀로 노천탕과 키즈 전용풀도 함께 자리잡고 있어 인기가 높다.

 

힐튼 부산 호텔 2층에 위치한 성인 전용 인피니티 풀은 커플, 혹은 친구끼리 바다전망을 감상하며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기기에 좋다. 힐튼부산 10층에 위치한 실내 수영장 맥퀸즈 풀은 24m 길이의 넓은 공간과 탁 트인 전망을 갖추고 자쿠지와 월풀, 건식 사우나도 구비되어 있어 기존 어느 호텔에서도 경험할 수 없었던 최고의 서비스와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힐튼부산의 장 세바스티앙 클링(Jean-Sébastien Kling)’ 총지배인은 맥퀸즈 클럽 멤버십의 가장 큰 혜택은 실내외 수영장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운동을 하며 파노라믹 오션뷰와 일출 까지도 감상할 수 있고, 피트니스 기구로 최상위 급에 속하는 테크노 짐브랜드를 모두 갖추고 있어 보다 시설적인 편리함과 수준 높은 차별화된 운동시설을 경험할 수 있다는 점이다고 밝혔다.

 

.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